참여마당
참여마당
자유게시판
소통하는,주도하는 노동조합
CA
작성자 조합원
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 2026-06-22

본문

CA시행한다고 소문돌던데 사실인지 궁금합니다.
과거에 기술직 CA가 대의원과 역할문제로 안하기로 했는데 다시 하나요?
조합에서 동의한겁니까?
설마 어용키우는 제도 방치하지는 않겠죠.
대의원이나 지원 많이하도록 혜택을 부여해보세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